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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브랜드평판] 생리대 브랜드 2020년 3월 빅데이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26. 1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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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생리대 브랜드 평판 2020년 3월의 빅 데이터 분석 결과, 1위 시크릿 데이, 2위 화이트, 3위 오가닉 본이 순서대로 분석되었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22개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 분석을 실시했습니다. 2020년 2월 22일부터 2020년 3월 23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12,557,276개를 분석했습니다. 2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6,804,646과 비교하면 84.54% 증가했습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 가치, 커뮤니케이션 가치, 소셜 가치, 시장 가치, 재무 가치로 나누게 되었습니다. 생리대 브랜드 평판 지수는 참가 지수, 소통 지수, 유튜버 지수로 분석했습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의 블로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찾아내고,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醫부정적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 대화량으로 측정됩니다. 신제품 런칭센터에서 분석한 브랜드 유통에 대한 평가와 브랜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포함하고 있습니다.2020년 3월 생리대 브랜드 평판 랭킹은 시크릿데이, 화이트, 오가닉본, 좋은 느낌, 바디핏, 나트라케어, 청담소녀, 오드리썬, 라네이처, 소피, 내추럴 코튼, 예쁜 나라, 말로멜라, 아임오, 잇츠미, 해나패드, 뷰코셋, 네티, 위스퍼, 라문, 콜맨, 슈베스 순으로 분석되었습니다.1위, 시크릿 데이 브랜드는 참가 지수 50,099 소통 지수 1,375,170 YouTuber 지수 452,640이 되어, 브랜드 평판 지수 1,877,909로 분석되었습니다. 지난 2월 브랜드평판지수 977,080과 비교하면 92.20% 상승했습니다. 2위, 화이트 브랜드는 참가 지수 30,958 소통 지수 950,580 YouTuber 지수 494,951이 되어, 브랜드 평판 지수 1,476,489로 분석되었습니다. 지난 2월 브랜드평판지수 742,614와 비교하면 98.82% 상승했습니다."3위, 유기농 본브랜드는 참여지수 45,396 소통지수 859,645 YouTuber지수 531,852로 브랜드평판지수 1,436,893로 분석되었습니다" 지난 2월 브랜드평판지수 880,254와 비교하면 63.24% 올랐습니다."4위, 좋은 이미지 브랜드는 참여지수 55,130 소통지수 954,285 유튜버 지수 403,438이 되어 브랜드 평판지수 1,412,853으로 분석되었습니다" 지난 2월 브랜드평판지수 890,168과 비교하면 58.72% 상승했습니다. 5위, 바디핏 브랜드는 참가지수 17,901 소통지수 883,545 유튜버 지수 258,300이 되어, 브랜드 평판지수 1,159,746으로 분석되었습니다. 지난 2월 브랜드평판지수인 647,385와 비교하면 79.14% 상승했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0년 3월 생리대 브랜드 분석 결과 시크릿 데이 브랜드가 최고를 기록했습니다. 생리대 브랜드의 카테고리를 분석해 보면, 2월 생리대 브랜드의 빅데이터 6,804,646개와 비교하면, 84.54% 증가했습니다. 세부사항을 보면, 브랜드 소비 26.58%상승, 브랜드 소통 103.71%상승, 브랜드 확산 57.15%상승했습니다. "라고 평판 분석했습니다. 이어 '2020년 3월 생리대 브랜드 평판 최고를 기록한 시크릿 데이 브랜드는 링크 분석에서 '출시하다, 선물하다, 이벤트하다'가 높았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차은우, 코튼 생리대, 카카오톡'이 높게 분석됐습니다. 시크릿 데이 브랜드에 대한 긍정 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 비율 73.52%로 분석되었습니다."라고 빅데이터 분석했습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http://www.rekorea.net, 소장 구창환)는 한국브랜드평판지수를 매월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이번 생리대 브랜드 평판 지수는 2020년 2월 22일부터 2020년 3월 23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입니다. 브랜드 유통에 대한 채널 평가는 신제품 론칭센터와 함께 분석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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